Menbur는 1967년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설립된 패밀리 기업으로 유럽의 저녁, 파티, 특별 행사 및 웨딩신발 및 액세서리 틈새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

Menbur 제품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백화점 및 유통업체를 포함하여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리테일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페인, 폴란드, 아일랜드,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카자흐스탄,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 몽골, 루마니아, 키프로스, UAE, 카타르, 쿠웨이트, 이란, 요르단, KSA, 이집트, 리비아,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칠레, 코스타리카, 파나마, 튀니지)


Menbur 비즈니스 모델은 5가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1. 가장 다양한 스타일의 이브닝 및 캐주얼 컬렉션

 250개의 이브닝 및 파티 신발 레퍼런스. 

150개의 브라이덜 슈즈 레퍼런스. 

150개의 특별한 행사 신발 참조. 

250개의 캐주얼 및 코트 신발 참조.

모든 컬렉션의 신발에 매칭되는 핸드백 라인, 

450개 이상의 레퍼런스. 

수백 개의 커스터마이징 쥬얼리 및 패션 액세서리 


2.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독점적인 Soft&Chic 시스템을 갖춘 다양한 캐주얼 신발. 


3. 부티크 같은 럭셔리한 경험. 

매장의 모든 디테일은 고객의 우아한 쇼핑 경험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세련된 부티크 같은 분위기를 추구합니다

이를 통해 Menbur 매장은 놓칠 수 없는 쇼핑 목적지가 됩니다.


4. 고객 서비스 및 안내

직원들의 세심함과 노하우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안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Menbur는 전문 퍼스널 쇼퍼가 하는 것처럼 고객을 도울 수 있도록 직원을 교육하여 고객이 진정으로 완벽한 컬렉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와 애정을 극대화합니다.

 

5. 옴니채널 전략. 

Menbur가 함께 작업하는 다양한 채널과 형식을 통해 매달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여 컬렉션의 특정 스타일을 강조하고 아이디어를 강화합니다.

매장의 새로움과 변화. 

로열티 프로그램 (MenburClub) 600.000명과 제휴.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서의 적극적인 정책: Facebook(400,000명의 팬), Twitter, Pinterest, Menbur App, Instagram...

블로거, 퍼스널 쇼퍼, 웨딩 플래너, 패션 에디터 및 기타 트렌드 세터와의 협력 계약.

새로운 쇼핑 경험: SmartMirrors, 

증강 현실, 

대화형 VM


https://www.menbur.com/kr/en